구혜선 안재현 이혼에 문보미 소속사 대표 왜 엮였나?
구혜선 안재현 이혼에 문보미 소속사 대표 왜 엮였나?
  • 유현이 기자
  • 승인 2019.08.1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구혜선 인스타그램
사진출처=구혜선 인스타그램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이 이혼소식이 들려온 가운데 두 사람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가 화제에 올랐다.

지난 18일 두 사람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해당 입장문이 발표된 뒤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라는 말로 반박하면서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메시지에서 구혜선은 "오늘 이사님 만나 이야기했는데 대표님과 당신이 나를 욕한 카톡을 읽은 것, 이로써 부부와 회사와의 신뢰가 훼손됐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 전달했다고 들었다"며 "회사에서 이혼문제 처리하는 거 옳지 않은 것 같다. 나도 원하면 계약 해지해 주겠다고 해서 내가 회사를 나가는 게 맞는 것 같다. 나가면 바로 이혼 소문날 거니 나도 당신이 원하는 대로 바로 이혼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구혜선의 문자 공개 후 구혜선이 언급한 '대표님'이 문보미 HB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칭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구혜선과 안재현은 문보미씨가 대표로 있는 HB엔터테인먼트에 소속 돼 있다.

한편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KBS2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인연을 맺고 2016년 결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