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1호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매장 오픈
이디야커피, 1호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매장 오픈
  • 최양수 기자
  • 승인 2019.08.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
사진제공=이디야

[이슈인팩트 최양수 기자]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21일 전라남도 여수시에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

이디야커피 ‘여수한재DT점’은 여수의 대표적인 주거 및 상업지인 여서 지역과 관광지인 돌산도 사이에 위치했다. 차량으로 15분 거리 내에 ‘이순신 광장’과 ‘돌산 공원’ 등 관광 명소들이 있어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차량 내에서 편리하게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로 주문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여수한재DT점’은 드라이브 스루 고객 외에도 매장에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서 넓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연면적 239.6㎡(약73평) 규모의 2층 매장에 1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좌석을 마련했으며 충분한 주차 공간과 함께 돌산대교와 여수 바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를 갖췄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매장 경쟁력 강화와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드라이브 스루 1호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여수 한재DT점을 시작으로 추후 다른 지역에도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현재 2,900호의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커피 프랜차이즈로 여수 한재DT점을 포함해 올해 3,000호점 오픈을 돌파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에는 자체 생산시설 ‘이디야 드림 팩토리’ 건립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으로 가맹점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