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인기 시동 아침마당 출연 화제
유재석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인기 시동 아침마당 출연 화제
  • 유현이 기자
  • 승인 2019.11.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활동을 다짐하고 있는 개그맨 유재석(kbs 화면 캡처)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활동을 다짐하고 있는 개그맨 유재석(kbs 화면 캡처)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트로트가수 유산슬이란 이름으로 인기시동을 걸었다.

유산슬은 18일 생방송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 데뷔곡 '합정역 5번출구'를 선보이며 트로트가수로도 인기 가능성을 입증했다.

유산슬은 "방송인 유재석이 맞다"며 "오늘은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아침마당'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생방송도 처음이고 라이브도 처음이라서 떨린다"며 “유재석은 스스로 결정하고 움직이는데, 유산슬은 누군가에게 조종당하는 차이가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또 "깊은 한을 품고 살지는 않지만, 워낙 트로트를 좋아한다. 그런 느낌을 노래에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와 함께 "개그도 하고 있다"며 "트롯계에는 내 의사와 상관없이 발을 들여놓았지만, 들여놓은 이상 강력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정상에 올라보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유재석과 함께 출연한 가수 박상철은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이끌 남자, 대형신인이다. 트로트계 용이 되고 싶은 남자"라며 "'합정역 5번 출구'는 이미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어머님들 사이에서 난리가 났다. 고추냉이처럼 짱짱한 콧소리가 있다"고 유산슬을 소개했다.

한편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데뷔, 지난 16일 앨범을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