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Love yourself Love your days’ 출간
좋은땅출판사, ‘Love yourself Love your days’ 출간
  • 정선 기자
  • 승인 2019.12.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정선 기자] 좋은땅출판사는 ‘Love yourself Love your days’를 출간했다.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삶도 더 없이 보람차고 생산적이겠지만 모든 시간을 이렇게 달릴 수만은 없다. 쉼 없이 달리면 금세 지치고 탈이 난다. 우리는 스스로의 삶에 적당한 쉼표를 찍어 주어야 하고 가끔씩 목도 축여 주며 이 긴 길을 가야 한다.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나를 사랑하는 방법’이다. 꼭 남들보다 앞서나가야 한다는 생각만 버려도 마음의 목소리를 더 잘 들을 수 있는 것이다.

따듯한 선물 같은 《Love yourself Love yourdays》는 김현진 저자의 첫 에세이이다. 주변에서 흔히 마주하는 것들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그 안에서 삶을 관통하는 메시지를 포착해 내었다. 이 책을 읽으면 ‘우리는 때때로 가벼운 문제도 너무 어렵게 해결하려 하지 않았을까? 우리는 때때로 나 자신을 남보다 못하게 대하지 않았을까……?’ 돌아보게 된다.

행복의 시작은 ‘나 자신’에게로 돌아가는 것이라는 저자의 말처럼, 우리 모두 나를 스스로 보듬어 주고 내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자. 작은 행복부터 만들어 보는 것이다.

‘Love yourself Love your days’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