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정보] 대한조선·건설공제조합·대한상공회의소·SPC삼립 등 진행
[채용 정보] 대한조선·건설공제조합·대한상공회의소·SPC삼립 등 진행
  • 최진경 기자
  • 승인 2020.02.1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최진경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는 13일 대한조선, 건설공제조합, 전략물자관리원, 현대씨스퀘어, 시흥도시공사, 한림대학교의료원, 대한상공회의소, SPC삼립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조선이 사무기술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직무는 △재무 △준법경영(법무) △품질경영(의장) △공무 △의장설계(선장배관) △의장설계(기장배관) △의장설계(동력)이다. 재무를 제외한 전 직무 경력직 채용건으로 관련 업무 경력이 3년~10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자사양식에 맞춰 이달 16일(일) 2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건설공제조합은 관리직 7급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경 △법정 △토목 △건축 △통계 △전산으로 이 중 1개를 선택하여 지원하면 된다.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건설공제조합 기준 어학 성적을 갖춘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토목·건축 분야는 기사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 및 인적성-실무진 면접-임원 면접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1일(금)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전략물자관리원이 2020년도 상반기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획/사업관리 △법 제도 △세무·회계 △전산 △기계 △금융 △생명 △전자 △재료·소재 △화학 △고객관리 △비서다. 총 17명을 채용하며, 5월 14일(목) 입사 예정이다. 학력, 연령(만 60세 미만인 자), 성별, 경력 등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필수 어학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 원서는 이달 27일(목) 1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현대씨스퀘어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현대씨스퀘어는 현대코퍼레이션홀딩스의 자회사이며, 모집부문은 △화장품 및 소비재 수출/영업(대리~과장급)으로 관련 업무 경력 5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영어회화가 가능해야 하며, 화장품 브랜드 론칭 유경험자 또는 국내 유통 경험자를 우대한다. 서류심사-실무진 면접-인성검사-경영진 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1일(금) 24시까지 현대코퍼레이션 채용에 접수하면 된다.

시흥도시공사가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개발지원총괄(1명) △주택사업총괄(1명) △도시계획(1명) △건축/토목(2명) △운전원(2명) △상담원(1명) △선별원(2명) △수영강사(11명) 총 21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성별 및 거주지 제한 없이 분야별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다음달 3일(화) 18시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한림대학교의료원이 경력/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전산관리 △정보보호 △국제교류로 전 학년 학점이 평균 B학점 이상인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분야별 전공, 자격, 어학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 시 대학 전 학년 통합 성적 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을 필수 제출해야 하며, 원서는 이달 26일(수)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부서는 대한상공회의소 산업조사본부 내 지속가능경영센터로 모집인원은 1명이다. 계약일로부터 1년 근무이고 1년 연장 재검토가 가능하다. 학사 학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기후변화, 온실가스 정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면 우대사항에 해당된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사 양식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이달 16일(일)까지 담당자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SPC삼립이 정규전환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재경, 경영기획, 인사, 디자인, 마케팅, 영업, 연구개발, 공무, 물류, 생산지원총 10개다. 분야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선발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 인성검사-실무/역량면접-인턴십 수행-최종평가/전환심사-채용검진 순으로 진행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한다. 지원서는 이달 23일(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