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부부의 세계’ 김희애 능가하는 인기몰이...타투.흡연.과거 사진까지 주목
한소희 ‘부부의 세계’ 김희애 능가하는 인기몰이...타투.흡연.과거 사진까지 주목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0.04.0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JTBC ‘부부의 세계’
사진출처=JTBC ‘부부의 세계’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배우 한소희가 화제의 드라마 JTBC ‘부부의 세계’를 통해 화려한 외모와 완성도 높은 연기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인기몰이로 팬들의 관심이 깊어진 탓인지 과거 사진과 타투문신, 흡연까지 팬들의 관심을 끌며 온라인상에서 회자되고 있다.

한소희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부부의 세계’에서 극중 김희애의 남편의 불륜녀인 여다경 역으로 등장해 세련된 비주얼에,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대선배인 김희애에 밀리지 않는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극 중에서 한소희는 김희애와 대립각을 세우며 아이를 임신한 20대 여성의 불안하고, 여린 면모까지 감정선을 세밀하게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 이후 그녀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이다. 그녀에 대한 팬과 누리꾼들의 관심은 자연스럽게 과거 데뷔 전 자신의 SNS에 문신을 하고 담배를 피우던 모습으로 확대되는 분위기다. 한소희는 연예계에 데뷔하면서 관련 사진들과 게시글을 삭제하고 문신 역시 제거한 것으로 알려졌지마만 문제의 사진이 다시 인터넷을 통해 퍼지면서 논란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한소희는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해 ‘돈꽃’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미모와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한소희가 출연중인 ‘부부의 세계’는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