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마음껏 빌려보세요”… 플라이북 양재점 오픈
“책, 마음껏 빌려보세요”… 플라이북 양재점 오픈
  • 정선 기자
  • 승인 2020.05.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말까지 도서 대여 무료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플라이북

[이슈인팩트 정선 기자] ‘플라이북(FLYBOOK)’은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누구나 편하게 책을 읽고 대여할 수 있는 플라이북 오프라인 지점을 서울 양재에 오픈했다.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몰 ‘라시따 델라 모다’(La CITTA Della MODA)’의 5층에 오픈한 플라이북은 주변 지역 주민들과 바쁜 직장인들에게 지적 휴식처를 제공한다. 약 300평 규모의 크기로 음료와 함께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도서를 추천해주며 플라이북 멤버십을 구독하는 회원들은 이 곳의 모든 책을 도서관처럼 대여할 수 있다.

플라이북 김준현 대표는 플라이북 오프라인 지점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플라이북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늘려 더 많은 사람들이 책과 더 가까워지고 우리나라 독서 문화 증진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플라이북은 현재 오픈 이벤트로 5월말까지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도서를 대여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플라이북(대표 김준현)은 책과 사람을 더 가까이라는 비전 아래 IT기술을 기반으로 독서를 도와주는 일을 하는 스타트업이다. 플라이북의 서비스로는 온라인 도서 플랫폼 ‘플라이북’, 멤버십 도서 정기 구독 서비스 ‘플라이북 플러스’, AI 도서 추천 키오스크 ‘플라이북 스크린’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