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김가빈 열애설 주인공 김가빈은 누구? '10살 차이' 베일 속 인물
탑 김가빈 열애설 주인공 김가빈은 누구? '10살 차이' 베일 속 인물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0.05.2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고사진=김가빈 SNS
참고사진=김가빈 SNS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빅뱅 탑과 열애설이 휩싸인 배우 김가빈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신인배우로 알려진 김가빈은 아이돌 탑스타 빅뱅의 탑과 열애설이 나오고 난 이후부터 정체를 놓고 관심이 증폭되고 있지만 현재까지는 베일에 가려져 있는 인물이다.

지난 20일 중국 매체 시나닷컴이 탑과 김가빈의 열애설을 보도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나닷컴은 김가빈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한 사진을 근거로 탑과 김가빈이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김가빈의 언니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은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탑과 ‘럽스타그램’ 의혹이 불거진 게시물을 언급하며 “가족 여행 가서 내가 찍어줬다”며 당시 김가빈과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탑과 ‘커플템’으로 알려진 잠옷에 관해서도 “잠옷은 내가 속옷 사러 가서 같이 샀다. 탑 팬들 해당 업체에서 똑같은 거 사서 입으면 된다. 잠옷 살 때도 누가 입었나 찾아보고 사야되는거냐”며 탑과 김가빈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는 또 한 팬에게 보낸 메시지를 통해서도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연인사이가 아니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해 양측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