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한국장애인개발원·한국공항공사·도로교통공단 등 채용 발표
[채용정보] 한국장애인개발원·한국공항공사·도로교통공단 등 채용 발표
  • 김유원 기자
  • 승인 2020.07.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김유원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공항공사, 도로교통공단, 경제인문사회연구회, 한국화학연구원,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 세종로컬푸드 등의 채용 소식을 17일 발표했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이 2020년도 지역센터 직원 및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지역발달장애인지원센터(1명) △개인별 지원팀(25명) △권익옹호팀(3명) △소통홍보팀(1명_인턴) △전략기획부(1명_인턴) △인사혁신팀(1명_인턴) △운영지원팀(1명_인턴)으로 지역센터 29명, 청년인턴 4명이다. 정년(만 60세)을 초과하지 않는 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직급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7월 23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공항공사가 경력직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도시계획(1명) △JET비행교관(2명) △항공정비사(2명) 총 5명이다. 별도의 연령 및 학력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 경력 기준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7월 28일(화) 1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도로교통공단이 2020년도 NCS기반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교통안전 △사고조사 △교통교육 △심리상담 △편성제작 △일반행정 △편성제작 △방송기술 △교통시스템 △아나운서 △교통정보 △데이터분석 △교통공학 △교통정책 △자율주행 △면허실무 등이다. 신입직 94명, 경력직 22명을 채용하며 신입직의 경우 3개월 인턴기간 종료 후 평가를 통해 80% 이상을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필기시험-1차 면접-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7월 29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경제·인문사회연구회가 2020년도 정규직 부연구위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기획으로 박사학위 소지자 및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인성검사 및 서류전형-제출서류 진위 확인-채용 세미나-논문 발표 및 면접-신원조사 및 신체검사를 거쳐 임용될 예정이다. 모든 채용 전형은 블라인드 채용에 기반하여 실시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7월 30일(목) 17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사업계약직(별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기술(2명) △연구(1명) 총 3명이다. 사업 종료 예정일을 한도로 임용할 예정이며, 임용자격 및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심사-발표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7월 24일(금)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필수 제출 서류는 반드시 파일로 첨부해야 한다.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이 본부 및 직영시설 직원을 모집한다. 본부는 △복지정책연구 책임연구원(1명) △복지정책연구 선임연구원(1명) 총 2명을, 직영시설은 △요양보호사(9명) △간호(조무사)(1명) △조리원(1명) △시설장(1명) △생활지도원(2명) 총 14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세부 자격기준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접수-인성 및 인·적성검사-서류제출-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7월 28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세종로컬푸드가 일반직 6급 직원을 모집한다. 매장 운영 및 농가 관리를 담당하며 4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단 적격자가 없을 시 미채용할 수 있다. 농산물 유통분야에서 2년 이상 근무 경험이 있는 만 18세 이상 59세 미만 운전 가능자만 지원 가능할 수 있다. 서류심사-인성검사-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7월 24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