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여교사 제자와 부적절 관계 논란...공개된 카톡 “음란.부도덕 끝판왕”
논산 여교사 제자와 부적절 관계 논란...공개된 카톡 “음란.부도덕 끝판왕”
  • 윤우란 기자
  • 승인 2018.11.1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성년 제자와의 부적절 관계 여교사에 공분한 여론 잇단 국민청원
청와대 국민청원 캡처
청와대 국민청원 캡처

[이슈인팩트=윤우란 기자] 충남 논산의 한 여교사가 제자와 성 관계도 모자라 공개된 카톡 대화문의 내용이 또 한 차례 충격을 주고 있다.

충남의 한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여교사가 제자 2명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이 제기돼 시끄러운 가운데, 해당 기간제 30대 여교사가 3학년 남 제자와 나눈 카톡 문자가 공개돼 그 내용이 또한 범상치 않다.

해당 여교사는 지난 2017년 충남 논산의 한 고등학교에 기간제 교사로 근무하며 당시 고등학교 3학년 A군과 수차례 성관계를 가졌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또 동시에 A군의 친구 B군이 해당 교사에게 접근, 불륜 사실을 외부에 알리겠다고 협박해 성관계를 가졌다는 의혹도 나왔다.

이런 가운데, 한 매체를 통해 여교사와 제자가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이 공개됐다.

교사가 A군에게 보낸 메시지엔 “약국 가 임신테스트기 사다놔. 임신하면 어떡해 "어쩐지 아기 갖고 싶더라. 결혼하자”고 말했다.

B군은 교사를 ‘자기’라고 칭하고 교사는 B군에게 “보고싶어. 가슴 두근거린다”라고 말하는등 누가보더라도 연인관계에서 할 수 있는 호칭과 대화를 이어온 것으로 확인됐다.

논산 여교사의 제자와의 막장관계가 논란이 되자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해당 여교사 처벌을 요구하는 청원글이 잇달아 올라오며 공분한 여론이 확인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