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게임즈, THETA 토큰으로 보상받는 SLIVER.tv와 파트너쉽 체결
텐센트 게임즈, THETA 토큰으로 보상받는 SLIVER.tv와 파트너쉽 체결
  • 김유원 기자
  • 승인 2018.11.2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김유원 기자] 차세대의 배틀로얄 게임 링 오브 엘리시움(Ring of Elysium)의 개발사인 텐센트 게임즈가 블록체인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자 THETA NETWORK로 구동되는 SLIVER.tv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24시간 라이브 E-스포츠 채널인 SLIVER.tv에는 FaZe Clan, Method, NRG와 같은 유명 스트리머들이 등장하고 시청자를 위해 퀴즈 및 경품도 진행되며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Theta 토큰이 제공된다. 또한 Golden Winged Jacket 스킨과 같은 유니크한 게임 아이템도 SLIVER.tv 스토어에서 Theta 토큰으로 구입 가능하게 된다.

링 오브 엘리시움은 9월 19일에 STEAM에 무료로 출시되어 플레이어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이러한 호평을 토대로 E-스포츠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커뮤니티 주도형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LIVER.tv에서 시청자들은 링 오브 엘리시움을 시청, 로그인, 라이브 콘텐츠 구독 등으로 참여하여 Theta 토큰을 보상받고 게임 내에서 프리미엄 상자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시청자들은 Theta토큰으로 인-게임 전용 스킨들과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텐센트 게임즈는 SLIVER.tv와 파트너를 맺고 Theta 토큰을 통해 희귀한 보상을 Ring of Elysium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시청자들이 E-스포츠 환경에 참여할 수 있기를 원하고, SLIVER.tv의 인터렉티브 E-스포츠 채널을 통해 이를 성취하길 원한다고 밝혔다.

Theta Labs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Mitch Liu는 “텐센트 게임즈와의 이번 파트너쉽은 링 오브 엘리시움으로부터 흥미로운 콘텐츠를 이끌어내 E-스포츠와 상호작용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며 “Theta Reward라는 독특한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은 사용자가 직접 E-스포츠 환경의 일부분이 되어 우리의 파트너사 및 게임에 더욱 많은 참여를 불러올 것이다”고 긍정적인 전망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