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유리하우스, 이연복·에드워드 권 셰프의 크리스마스 디너쇼 개최
도유리하우스, 이연복·에드워드 권 셰프의 크리스마스 디너쇼 개최
  • 정선 기자
  • 승인 2018.11.2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정선 기자]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먹방’, ‘쿡방’ 등 푸드 콘텐츠에서 ‘셰프’를 빼놓을 수 없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한국을 대표하는 초호화 셰프의 특별한 연말 갈라 디너쇼가 열린다. 중식 대중화에 큰 영향을 끼친 대가 이연복 셰프, 한식과 양식 모두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에드워드 권 셰프가 그 주인공이다.

공연·문화 기획사 ‘도유리하우스’는 두 셰프와 함께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음·식·공·감(飮·食·共·感)-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라는 타이틀로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관객에게 잊을 수 없는 화려한 연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겸손을 잃지 않는 40년 경력의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는 최근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 한국식 중화요리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23일에는 이연복 셰프의 손끝에서 오감을 전율케 하는 중식 요리가 준비되며, 이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뷔페 메뉴가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24일에는 국내에 처음으로 셰프를 알린 1세대 푸드테이너 에드워드 권 셰프의 명품 코스가 준비된다. 다채로운 미식 콘텐츠를 국내에 소개한 에드워드 권 셰프는 까다롭고 엄격하게 준비한 양식 요리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신선한 재료와 정성을 담은 메뉴로 관객과 소통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식전 빵에서 수프, 샐러드와 에드워드 권 셰프 스타일의 메인 디쉬, 그리고 시그니처 디저트로 이어지는 정찬은 약 1시간 20분에 걸쳐 에드워드 권 셰프의 설명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전날 밤인 성야(聖夜)에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오직 음·식·공·감(飮·食·共·感)-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만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무대가 함께 한다. 23일에는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홍경민’과 성남시 최연소 홍보대사 ‘코리아주니어빅밴드’의 협연이, 24일에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로 이름을 알린 뮤지컬 배우 ‘손준호’의 갈라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양일 간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팝페라 그룹 ‘인치엘로’와 국내 최초 프로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마샬아츠 트릭킹팀 ‘킹오브커넥션’이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식·공·감(飮·食·共·感)-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는 국내 최정상 셰프들의 화려한 메뉴와 다채로운 공연의 스펙트럼이 공존하는 행사다.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사람들과 잊을 수 없는 미식의 기쁨을 만끽할 절호의 기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