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서수연 만남에서 결혼까지 로맨틱 사랑 ‘풀스토리’
이필모♥서수연 만남에서 결혼까지 로맨틱 사랑 ‘풀스토리’
  • 유현이 기자
  • 승인 2018.12.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필모와 일반인 서수연씨가 달달한 러브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서수연 SNS)
배우 이필모와 일반인 서수연씨가 달달한 러브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서수연 SNS)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배우 이필모와 일반인 서수연의 로맨틱한 결혼 스토리가 화제다.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둘은 내년 봄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 9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가상 커플로 인연을 맺고, 실제 결혼까지 골인한 보기 드문 케이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시작부터 줄곧 달달한 애정 행각으로 사랑을 키워와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아낌없는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25일 성탄절에는 이필모의 공연 현장에서 프러포즈를 통해 내년 결혼을 공식화했다.

이필모는 이날부산 소향시어트 신한카드홀에서 열린 뮤지컬 ‘그날들’ 공연의 커튼콜 무대에서 꽃다발을 들고 등장해 서수연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이필모는 “제가 요새 앞으로를 같이 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이 사람이 참 좋다. 무대로 모시겠다”고 말하며, 서수연의 손을 잡고 무대 위로 이끌었다. 두 사람이 무대에 등장하자 결혼 행진곡이 울려퍼졌고, 관객들은 두 사람의 사랑을 축복하는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이어 이필모는 미리 준비한 반지를 꺼내 서수연에게 직접 끼워주며 사랑을 증명해보였다.

두 사람의 결혼 발표 이후 누리꾼들은 뜨거운 축하와 함께 많은 관심을 보내며 큰 관심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