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x 스트레치 엔젤스 콜라보레이션 안무 영상 공개 '걸크러쉬 매력' 대방출
효민 x 스트레치 엔젤스 콜라보레이션 안무 영상 공개 '걸크러쉬 매력' 대방출
  • 유현이 기자
  • 승인 2019.01.2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가 브랜드를 대표할 19 SS 엠버서더로 솔로 가수 ‘효민’을 전격 발탁한 가운데, 24일 그녀와 함께한 아주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스트레치 엔젤스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은 효민의 신곡 ‘으음으음(U Um U Um)’에 맞춰 댄서들과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를 선보였다.

효민은 걸크러쉬 매력이 묻어나는 안무와 가사에 맞는 표정 연기로 프로 솔로 가수다운 면모를 자아냈다.

효민은 소매의 스트랩이 포인트인 티셔츠와 블루 조거팬츠 위에 컬러풀한 로고 스트랩들을 서스펜더로 활용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 섹시하고 트렌디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그녀만의 독보적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그녀의 센스 있는 패션과 함께 돋보이는 안무 영상 촬영 장소 역시 눈길을 끈다.

다채로운 컬러로 조합을 이룬 기차, 열기구, 베이커리 카트 등의 조형물로 마치 여행지에서 플래시몹 공연을 하는 듯한 느낌을 부여하고, 스트레치 엔젤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컬러풀한 파니니백(PANINI Bag)을 활용한 유니크한 매장 연출로 영상을 접한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이 날 효민은 촬영장소를 팬들에게 미리 예고해 안무영상 촬영 후 팬들과의 깜짝 만남도 가지는 등 촬영장 일대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센스있는 스트랩 스타일링. 역시 효민” “효민, 섹시미 뿜뿜”, “효민, 촬영장소도 힙하네”, “역시 효민 춤선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 “스트레치 엔젤스랑 효민 찰떡 궁합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브랜드 측 관계자는 “효민은 우리 브랜드의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완벽하게 대변한다. 평소 탁월한 스타일 감각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타고난 자신감과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준다”며 엠버서더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효민의 신곡 ‘으음으음’ 안무 영상 촬영 장소인 ‘스트레치 엔젤스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는 총 2개층으로 구성, 여행과 힐링 등의 테마로 인증샷을 부르는 다양한 포토존과 테마에 맞는 제품 전시로 체험형 컨셉 스토어를 선호하는 디지털 세대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수많은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는 등 오픈부터 화제를 불러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