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치 공기청정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수상
하우치 공기청정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수상
  • 김유원 기자
  • 승인 2019.02.2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김유원 기자] 하우치코리아(영업대표 손종진)가 21일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청정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 개최되는 이 시상식은 기업의 소비자중심 경영활동문화 향상과 합리화를 도모함으로써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경쟁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일반 기업과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등의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 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 불만 관리 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 총 4개 지표를 평가하여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독일의 유명 가전제품업체인 하우치에서 공기청정기를 론칭한 하우치코리아는 5단계 HEPA 필터와 나노물방울 입자 필터 두 가지의 듀얼케어 기능을 가진 공공청정기를 국내에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국내 유명 백화점인 AK백화점과 갤러리아 백화점에 동시에 입점하면서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하우치 공공청정기는 바닥으로부터 30cm 떨어진 곳에서 집중적으로 공기청정, 습도, 공기 순환 등의 3가지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우리나라처럼 거실이나 방바닥에서 생활하는 문화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우치코리아 손종진 영업대표는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인 HEPA H12 필터는 99.5%의 불순물을 걸러 낼 수 있으며, 나노 물방울 필터는 혹시라도 남아있을 수 있는 초미립자를 한 번 더 정화해 준다”며 “국내 서비스센터를 통해 A/S 또한 철저하게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의 감동을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하우치코리아는 이번 수상의 기쁨을 소비자에게 돌려주기 위해 할인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