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센트, 한의사 김도균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고정 출연 알려
케이센트, 한의사 김도균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고정 출연 알려
  • 유현이 기자
  • 승인 2019.02.26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케이센트와 전속 계약 새 출발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한의사 김도균씨가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 고정패널로 출연한다고 케이센트가 밝혔다. (사진제공=케이센트)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한의사 김도균씨가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 고정패널로 출연한다고 케이센트가 밝혔다. (사진제공=케이센트)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하트 시그널 2’에서 따뜻한 미소로 여심을 녹이던 한의사 김도균이 채널 A ‘나는 몸신이다’에 고정 출연한다고 케이센트가 밝혔다.

케이센트에 따르면 한의사 김도균은 매 회 따뜻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하트시그널2’에서 보여줬던 그의 깊은 배려심을 아낌 없이 발휘하며 몸신 가족으로서 활약하고 있다.

‘하트시그널2’에서도 김도균은 냉철히 진찰하는 이성적인 의사로서의 모습과, 따뜻하고 엉뚱한 모습을 동시에 보여 여성 출연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저격한 바 있다.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이 공존하는 그를 대중들은 지지했고 현재도 SNS나 매체에 공개된 그의 근황이나 소식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최근 김도균은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인 ㈜케이센트(대표이사 김지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여러 인터뷰와 광고에 출연하며 인플루언서로서의 입지도 다져나가고 있다.

한편 ㈜케이센트는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 200여명을 전속으로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서, 작년 매출 약 150억원을 기록 하는 등 업계를 주도해 나가는 업체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케이센트 관계자는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김도균의 전문성과 숨겨진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하트시그널 2’ 종영 후에도 여전히 훈훈한 미소로 우리를 설레게 하는 한의사 김도균. 앞으로 그가 보낼 새로운 시그널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