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핫이슈]버닝썬發 후폭풍 차태현.김준호까지 연예계 전반 파장
[연예가 핫이슈]버닝썬發 후폭풍 차태현.김준호까지 연예계 전반 파장
  • 유현이 기자
  • 승인 2019.03.1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태현.김준호 방송하차...정준영 휴대폰 기록 태국현지 내기 골프
참고사진=KBS 뉴스화면 캡처
참고사진=KBS 뉴스화면 캡처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버닝썬 게이트로 불리는 버닝썬 논란 후폭풍이 연예계 전반으로 광풍처럼 번지고 있다. 승리가 공동운영했다는 강남의 클럽 버닝썬 논란이 승리카톡방이 불쏘시개가 되더니 이후 정준영으로까지 불똥이 튀고 현역 경찰 총경까지 수사를 받는 등 전방위로 확산하는 분위기다.

관련 사태 여파로 17일 배우 차태현과 개그맨 김준호는 내기 골프의 책임을 지고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을 비롯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다고 밝히고 이슈가 되고 있다.

앞서 16일 KBS ‘뉴스9’은 차태현과 김준호가 태국 등에서 내기 골프를 한 정황이 경찰 수사 과정에서 포착됐다는 보도 이후 차태현과 김준호 두 사람은 동시에 자진해 방송하차를 결정한 것이다.

이번 사태도 역시 경찰이 입수한 가수 정준영의 휴대전화 속 대화방에서 드러났다. 대화 내용에는 차태현이 단체 대화방에서 수백만 원대의 내기 골프를 쳤다며 현찰을 찍은 사진을 공유한 내용이 기록으로 남아 있었다.

차태현은 사과문을 통해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사죄했다.

차태현은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합니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습니다”라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김준호 역시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을 뿐이며 게임이 끝난 후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습니다”라면서도 “공인으로서 또한 ‘1박 2일’의 큰형으로서 모범이 되어야 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이 사안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며 방송하차의 뜻을 밝혔다.

한편 주요 포털과 SNS상에서는 차태현의 방송하차를 두고 억울한 측면이 많다며 차태현의 방송하차 소식에 안타까운 뜻을 전달하는 누리꾼들의 글이 상당수 올라와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