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퍼펙트 핏 워킹화’ 라인 출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퍼펙트 핏 워킹화’ 라인 출시
  • 최양수 기자
  • 승인 2019.03.1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최양수 기자] 최근 포근해진 봄 날씨와 주 52시간 근로제 도입 등이 맞물리면서 퇴근 후 생활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걷기 운동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걷기 운동을 할 때는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높여줄 수 있는 기능성 워킹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발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한 레드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PFS 워킹화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고 밝혔다.

PFS 워킹화 라인은 수년 전 레드페이스의 첫 PFS 기술이 적용된 ‘PFS 로드 워킹화’를 통해 선보여진 이래 매년 진화해오며 현재까지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워킹화 라인이다.

레드페이스의 퍼펙트 핏 시스템(PFS)는 50년 동안 축적된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으로 생체역학 원리를 활용해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정확히 일치시키는 최첨단 기술이다. 모든 각도에서 발을 잡아주며 완벽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인기에 힘입어 올해 레드페이스는 갑피에 니트 소재를 적용하는 등 더욱 다양해진 스타일을 선보이고, 해마다 트렌디한 컬러를 추가해 슈즈 트렌드를 놓치지 않았다.

이번 시즌 PFS 워킹화 라인으로는 레드페이스 스테디셀러 워킹화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콘트라PFS 제트 워킹화’와 ‘PFS 스텝 워킹화’가 있다. 두 상품 모두 발의 아치를 받쳐주고 밀착감을 높여주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 및 방풍 기능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미드솔에는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생크를 적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돕고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워킹 도중에도 신발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아스팔트나 산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미끄러짐이 적다.

‘PFS 스텝 워킹화’ 역시 퍼펙트 핏 폼 인솔과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 등을 적용해 쾌적성과 안정성을 높여주는 기능성 워킹화다. 또한 편안한 착화감과 경량성이 뛰어나 트레킹, 워킹뿐만 아니라 평상시 운동 시에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아울러 올해는 갑피부분에 니트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강조한 새로운 소재의 워킹화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편의성의 PFS 라인 워킹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3월 20일(수)에는 아웃도어 블로거를 대상으로 PFS 스텝 워킹화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페이스는 걷기, 조깅, 등산 등의 생활 속 운동은 가볍게 여겨지기 쉽지만, 기능성 슈즈의 착용 여부가 신체 컨디션에 미치는 영향은 차이가 날 수 있다며 레드페이스의 오랜 슈즈 기술력을 담은 기능성 워킹화 착용으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여 발 건강은 물론, 운동효과와 질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