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없는 버닝썬 논란...‘그것이 알고싶다’ 지창욱-린사모-삼합회 연루 의혹 제기
브레이크 없는 버닝썬 논란...‘그것이 알고싶다’ 지창욱-린사모-삼합회 연루 의혹 제기
  • 유현이 기자
  • 승인 2019.03.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창욱 측 “사실 무근” 해명 법적대응 예고
참고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화면 캡처
참고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화면 캡처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버닝썬 게이트 논란이 남자배우 지창욱에게로 번지는 모양새다. 브레이크 없는 버닝썬 사태가 연예계 전반에 폭넓게 확산하는 분위기다. 

23일 방송된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를 통해 버닝썬 논란 전반을 심층 해부했다. 이 과정에서 린사모와 삼합회 배우 지창욱이 줄줄이 소환되며 의혹의 중심에 섰다.

해당 방송에서는 클럽 버닝썬의 해외 투자자로 알려진 린사모(대만 사모님)를 파헤쳤다. 이 과정에서 린사모가 승리는 물론 지창욱 등 한국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이 공개돼며 의혹이 제기됐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은 린사모와 친분이 있는듯한 사진을 찍고 있어 지창욱 역시 린사모, 그리고 클럽 버닝썬과 모종이 관련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쏠렸다.

이에 대해 지창욱 측은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일 뿐”이라며 “당사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 악성 루머 및 성희롱 등으로 이어져 배우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고 해명했다.

이와함께 ‘그것이 알고 싶다’는 승리의 투자자 접대 및 클럽 운영 과정에서 성접대와 탈세 의혹을 제기하며, 중국에서는 마약을 흡입하다 걸리면 바로 사형이기 때문에 해외 투자자들에게 일탈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봤다.

다음은 지창욱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지창욱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3일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과 당사 배우는 전혀 관계없으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 악성 루머 및 성희롱 등으로 이어져배우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이에 배우는 물론 가족과 이러한 상황을 지켜본 팬 여러분들에게도 피해와 상처를 주고 있습니다.위 내용과 관련한 추측성 루머에 대한 작성, 게시, 유포 등의 불법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당사는 본 공지 전후로 제보해주신 자료와 자체 모니터링 자료를 통해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배우를 응원해주시고 변함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