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019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해 펫 브랜드 입지 강화
신일, ‘2019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해 펫 브랜드 입지 강화
  • 윤우란 기자
  • 승인 2019.03.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윤우란 기자] 종합 가전기업 신일이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해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

신일은 이번 케이펫페어에서 신제품을 포함해 총 16가지의 제품을 시연하고, 10가지의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미세먼지가 반려동물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것을 고려해 <퍼비가 제안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미세먼지 대비책>을 소개하고 관련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야외활동 후 털에 붙어 있는 먼지를 세척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욕조 스파&드라이, 자동 발 세척기를 판매한다. 또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펫 공기 청정 온풍기, IoT 항균 탈취 휘산기, 펫 항균 탈취 스프레이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반려동물이 집에 혼자 있을 때 펫시터 역할을 해주는 ‘돌봄이 로봇 페디(PEDDY)’부터 건강 측정이 가능한 ‘펫 헬스케어 포그미(POGMI)’, 반려동물을 위한 토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신일의 퍼비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며, 퍼비 제품 박스를 디자인한 권태성 작가가 반려동물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는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펫 가전 우수 브랜드로 선정될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목욕, 마사지, 드라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파&드라이’ 제품은 지난해 12월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에 입점 이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