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아버지 마음’ 출간
좋은땅출판사, ‘아버지 마음’ 출간
  • 정선 기자
  • 승인 2019.04.0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정선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아버지 마음’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행복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대부분의 사람은 외면적 성공에서 현실적 만족을 얻고 그것이 바로 스스로가 행복한 길이라고 생각한다. 신동윤 목사는 이 책을 집필하면서 지금까지 자신이 가졌던 행복과 잃었던 행복이 무엇이었는지 스스로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한다.

참행복은 이미 복음의 씨로 우리에게 주어졌던바 우리는 참행복이 아주 가까운 곳에 있음을 깨닫고, 인간의 삶 깊이 오신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을 자연스레 받아들이면 된다는 것이다. 짧은 에세이 형식의 글로, 치유, 행복, 기도, 가정, 감사, 사랑, 예수의 일곱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보다 쉽게 읽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아버지 마음’은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리고, 그를 따라 참행복을 찾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된 하나님의 마음을 이해함으로써, 우리의 삶에서 유리되지 않은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 책을 통해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을 삶의 지표로 삼아 진정한 ‘행복’을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아버지 마음’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