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스승의 날 맞이 선생님 우대 특판 예금 상품 출시
교직원공제회, 스승의 날 맞이 선생님 우대 특판 예금 상품 출시
  • 김유원 기자
  • 승인 2019.05.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김유원 기자] 국내 유일의 교직원 복지기관인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와 공제회 출자회사가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직원공제회는 The-K손해보험, The-K저축은행, The-K호텔앤리조트,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The-K소피아그린, The-K예다함상조, The-K서드에이지, The-K교직원나라 등 금융, 레저, 호텔, 상조 등의 다양한 분야에 8개 출자회사를 두고 있다.

◇The-K저축은행, 선생님 우대 특판 예금 상품 출시

먼저 The-K저축은행은 초·중·고등학교 선생님과 대학 교수를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특판상품인 ‘e-쌤플러스정기예금’을 15일 출시한다. 1인 1계좌에 한해 최대 5천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1년 연2.7%, 2년 연2.8%, 3년 연3.0%의 금리가 적용된다.

◇The-K교직원나라, 고3제자 사연 받아 시력교정(라식·라섹) 전액 장학혜택 제공

The-K교직원나라가 운영하는 교직원 전용 복지포털 ‘티처웰’은 5월 한 달간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시력교정을 받지 못해 불편함을 겪는 고3 제자의 사연 응모를 받아 대상자를 선정해 시력교정 장학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눈에 띈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리조트 숙박권과 워터파크 입장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스승의 날 당일 구매 시 할인쿠폰 및 페이백서비스, 이벤트 기간 내 의료서비스와 쇼핑몰 상품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The-K호텔경주, 스승의 날 기념 숙박 패키지 상품 마련

The-K호텔경주는 5월 6일부터 7월 26일까지 스승의 날 기념 특별 우대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공제회 회원은 사전예약을 통해 스탠다드 1실 + 조식 2인 + 웰컴드링크 2잔을 주중(일~금) 11만2000원, 주말(토요일, 공휴일 전날) 13만80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5월 25일까지 공제회 회원, 어린이, 65세 이상 어르신이 디너 뷔페를 이용할 경우 4인 이용 시 당사자 1인 무료, 3인 이용 시 당사자 1인 50% 할인을 제공하는 ‘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he-K손해보험, 응원 댓글 달면 학교에 푸드트럭 선물

The-K손해보험은 블로그를 통해 학교, 선생님, 반, 동아리 등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7명을 선정해 학교로 푸드트럭을 보내주고 댓글 작성자에게 전원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 30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처음 선정된 파주 운정초등학교에 5월 15일 푸드트럭이 방문할 예정이다. 더불어 학교에서 일어난 재미있는 신학기 에피소드를 블로그에 올리면 주유권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하는 교직원 대상 댓글 이벤트도 5월 22일까지 진행된다.

교직원공제회 차성수 이사장은 “우리 공제회와 출자회사는 ‘교육가족의 든든한 평생 동반자’로서 스승의 날을 기념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굳건한 사명감으로 교육에 임하시는 우리나라 모든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