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삼길포항.간월함' 등 서산9경 서산 팸투어 실시
시골투어, '삼길포항.간월함' 등 서산9경 서산 팸투어 실시
  • 정선 기자
  • 승인 2019.05.2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정선 기자]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서산시(시장 맹정호)와 함께 15일, 16일 양일에 걸쳐 여행작가, 블로그 기자단 등 30여명을 초청하여 서산 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관광벤처기업인 수요일의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휴대폰 앱(APP)을 이용해 스마트하게 여행한다”는 의미를 담아 ‘내 손안에 서산’이라는 주제로 서산여행 앱(APP)과 스탬프투어 앱(APP)을 이용해 관광해설을 듣고 스탬프 투어를 즐기는 1박 2일 팸투어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일정은 서산 9경을 모두 돌아볼 수 있는 스마트투어로 참가자들은 첫날 삼길포항을 시작으로 해안이 절경을 이루는 황금산, 서산을 대표하는 팔봉산과 낙조로 유명한 간월암을 방문했다. 둘째 날에는 최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유명세를 탄 해미읍성과 충남 4대 사찰인 개심사, 백제의 미소로 유명한 서산 마애삼존불상, 이국적인 경치로 유명한 서산 한우목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시골투어 팸투어를 진행한 전영채 매니저는 “서산을 첫 방문하신 참가자 분께서 이번 기회에 서산 9경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매우 뜻깊어 했다. 또한 스탬프투어 앱을 통해 스탬프를 모으는 즐거움과 서산의 유명 관광지에 대한 해설도 제공할 수 있어 편리한 스마트투어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서산시 스탬프투어는 이벤트로 8월 말까지 모바일 앱과 스탬프북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참가하여 서산 9경 스탬프를 모으면 서산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