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아이 출판사, ‘누구일까? 공룡 친구’ 출간
이룸아이 출판사, ‘누구일까? 공룡 친구’ 출간
  • 정선 기자
  • 승인 2019.06.08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정선 기자] 이룸아이 출판사는 과학 호기심을 키우는 공룡 도감 <누구일까? 공룡 친구>를 출간했다.

브라키오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스피노사우루스, 유타랍토르… 한글도 모르는 아이가 어떻게 길고 어려운 공룡의 이름을 알고 말하는 것인지 신기할 때가 있다. 아주 오래전 사람이 살기 전부터 다양한 모습으로 지구에 존재했고 지금은 멸종해 사라진 공룡의 세계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호기심과 궁금증의 대상이다.

<누구일까? 공룡 친구>는 공룡에 관심 두기 시작하는 아이가 처음 보는 공룡 도감이다. 수수께끼와 같은 공룡 이야기를 퀴즈 형태로 흥미롭게 풀어내 아이를 신비한 공룡의 세계로 이끌어 간다. 공룡 알아맞히기 놀이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호기심을 자극하여 두뇌 발달은 물론, 과학 사고력을 기르게 한다.

특히 <누구일까? 공룡 친구>는 공룡 놀이를 통해 스스로 생각하고 집중하며 문제해결력이 발달하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생생한 공룡 일러스트, 공룡 이름의 뜻과 초성 등 다양한 힌트를 통해 어떤 공룡일지 유추하고 연상하는 과정은 스스로 사고하는 힘을 길러준다. 궁금한 공룡을 자세히 관찰하면서 집중력과 표현력도 쑥쑥 자라게 된다. 책 속에 소개된 공룡 친구와 함께 놀랍고도 신비한 공룡의 세계로 떠나 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