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온리, 여름음료 ‘레드패션에이드·자몽에이드’ 출시
커피온리, 여름음료 ‘레드패션에이드·자몽에이드’ 출시
  • 최양수 기자
  • 승인 2019.06.22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장해순 기자]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커피온리(COFFEE ONLY)는 여름 시즌 청량하게 마실 수 있는 ‘레드패션에이드, 자몽에이드’ 메뉴 2종을 5월 22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드패션에이드는 열대과일인 패션프루트와 히비스커스 허브티를 블렌딩한 음료로 오렌지 건조과일을 곁들여 향긋한 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소비자에게 친숙한 자몽에이드는 자몽 본연의 쌉싸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일 함량이 높은 퓨레를 사용하여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고, 향긋한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가격대는 레드패션에이드(L) 3300원, 자몽에이드(L) 2800원이다.

커피온리는 21일 에이드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드 신메뉴 3잔 구매 시 커피콩빵 1개를, 5잔 구매 시 넛츠코코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커피온리는 이번 신메뉴 출시에 그치지 않고 시즌별로 경쟁력 있는 음료를 개발해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격 대비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온리는 예비 창업자들의 카페창업 지원을 위해 인테리어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 지원 이벤트는 7월 말까지 50개 매장 한정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