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채용정보] 커리어, 주택금융공사·KAC공항서비스·경남테크노파크 등 채용중
[기업 채용정보] 커리어, 주택금융공사·KAC공항서비스·경남테크노파크 등 채용중
  • 최진경 기자
  • 승인 2019.07.0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최진경 기자] 9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주택금융공사, 대구시사회서비스원, KAC공항서비스, 경남테크노파크, 대한해운, 한국생명과학연구원, 육군본부가 채용 중이다.

주택금융공사가 채용형인턴, 시간선택제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행정(경영·경제) △전산이며 채용형인턴 53명, 시간선택제 5명 총 58명을 채용한다. 학력·연령·성별 등 별도의 제한은 없으나 전형별·분야별·지역별 지원자격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건강검진 및 신원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7월 12일(금)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KAC공항서비스가 행정 및 현장인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행정 △산업안전 △보건관리 △기계 △조류퇴치 △순환버스 △토목 △조경 △주차 △안내 △토목조경건축 △교통질서 △통신 △탑승교유지보수 △전기 △미화 등이다. 연령 및 성별 제한은 없으며 분야별 경력·자격·어학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적성/인성)-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15일(월) 10시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대구시사회서비스원이 직원을 모집한다. 본부(연구직), 사업단(계약직), 직영시설 직원(정규직) 채용건으로 모집분야는 △정책개발연구 △자립생활 코디네이터 △사회복지직 △조리원 △사무국장 △상담요원 △정신건강 전문요원 △보육전문 요원이다. 공고일 기준으로 대구광역시에 주소지를 갖고 있거나 주소지를 두었던 기간이 총 3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학력경력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이달 23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가 기간제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정보산업진흥본부A 기간제전임연구원(4급, 1명) △정보산업진흥본부B 기간제연구원(5급, 2명) 총 3명이다. 학사학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계약형태는 계약일부터 1년간 유기계약하나 업무성과에 따라 연장가능 하다. 원서는 이달 23일(화)까지 방문·우편·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대한해운이 Tanker 운항직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대리, 과장급 채용건으로 Crude Tanker 또는 Product Tanker 운항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인성검사-최종면접(임원/실무진 대면 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결정하며, 채용 예정일은 8월 1일(목)이다. 지원자는 당사 양식에 따라 입사지원서 및 경력기술서를 작성해 이달 16일(화) 16시까지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2019-2차 정규직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연구직 △기술직(행정/연구) △행정직 △기능직(연구) 이며, 분야별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모집절차 및 일정도 다소 상이하며 채용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달 23일(화) 18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장교 단기 간부사관을 모집한다. 의무 복무 기간은 3년으로 임관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본부가 제시하는 신분/계급, 연령, 학력 요건을 갖춘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1차 평가(필기평가-지휘추천서 및 근무평가서 제출)-2차 평가(신체검사/체력검정/면접평가/신원조사)를 통해 12월 27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8월 16일(금)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