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펜션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랭크업, 펜션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 최양수 기자
  • 승인 2019.07.10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인팩트 최양수 기자] 웹솔루션 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이 ‘펜션 실시간 예약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웹솔루션을 이용하면 펜션, 리조트, 호텔, 민박, 게스트하우스 홈페이지를 간편하고 쉽게 제작할 수 있다.

대략적인 기능으로는 △페이지 무한 생성 및 수정이 가능한 강력한 빌더 기능 탑재 △모듈화된 컴포넌트를 통한 손쉬운 페이지 컨트롤 △객실관리 및 실시간 예약기능 강화 △SMS 자동발송기능과 같은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 등을 꼽을 수 있다.

테헤란로 역삼동에 있는 홈페이지 솔루션 업체인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됐다.

랭크업은 펜션, 여행사, 구인구직, 인터넷신문, 부동산, 커뮤니티 등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웹솔루션화 하여 저렴한 홈페이지제작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18년째 하고 있다.

이외에도 업종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인테리어 △치과 △병원 △요식업 △교회 △요양원 △어학원 △호텔 △웨딩컨설팅 △부동산 △중국집 △성형외과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한의원 △법률사무소 △회계사 △노무사 △보험 △조합 △쇼핑몰 △인터넷가입 △렌터카 △농장 △대출 △대부업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은 개발이 복잡한 각종 홈페이지 제작 시 랭크업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전문 지식이 없어도 홈페이지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에서는 7월 한정 홈페이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