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서핑 클래스’ 참가자 모집
아이더,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서핑 클래스’ 참가자 모집
  • 장해순 기자
  • 승인 2019.07.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 무더운 여름 시즌 맞이 바다에서 즐기기 좋은 ‘서핑 클래스’ 진행
사진제공=아이더
사진제공=아이더

[이슈인팩트 장해순 기자] 바다를 가르며 파도를 즐기는 서퍼들의 모습을 요즘은 국내에서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대한서핑협회 자료에 따르면 국내 서핑인구는 2014년 4만명에서 2017년 20만명으로 급격히 증가했다. 특히 2030대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색다른 경험과 체험이 중요한 소비 기준이 되면서 서핑과 같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매해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것.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전문강사진과 함께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더클래스를 통해 무더운 여름 시즌 맞이 ‘서핑 클래스’를 진행한다.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아이더가 야심차게 준비한 ‘서핑 클래스’는 실내에서 진행되는 이론 교육과 안전 교육은 물론 양양 바다에서 진행되는 해변 교육, 해상 실습으로 구성되어 체계적으로 서핑을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아이더 서핑 클래스는 오는 8월 8일(목)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된다. 전문적인 강습은 물론 색다른 여름 스포츠로 서핑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아이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아이더 공식블로그(eiderblog.co.kr)를 통해 오는 7월 28일(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서핑 클래스 선발인원은 총 10명이며, 당첨된 참가자 발표는 7월 30일(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여름 무더위를 피하기 보다 색다른 체험이나 액티비티를 통해 시즌이 선사하는 재미를 즐기려는 분위기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여름철을 겨냥해 아이더클래스가 마련한 ‘서핑 클래스’를 통해 스포츠와 물놀이를 동시에 만끽하며 알찬 여름 시즌을 보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더클래스는 매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이다. 2016년부터 운영해온 아이더클래스는 등산, 클라이밍 외에도 트레킹, 서핑, 낚시 등 계절별, 테마별 다양한 액티비티를 지원한다. 특히 아이더클래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액티비티 구성으로 인해 매번 높은 경쟁률과 좋은 소비자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