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전문 등산화 ‘캠프라인’ 제품으로 산악인들 이목 집중
웨스트우드, 전문 등산화 ‘캠프라인’ 제품으로 산악인들 이목 집중
  • 최양수 기자
  • 승인 2019.08.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웨스트우드
사진제공=웨스트우드

[이슈인팩트 최양수 기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WOOD, 대표: 김홍)’와 등산화 전문 브랜드 ‘캠프라인(CAMPLINE, 대표: 장정선)’ 이 만나 산악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8월부터 전국 웨스트우드 10개 매장에서 캠프라인 등산화가 입고되면서 등산 의류, 용품과 함께 전문 등산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캠프라인’은 1974년 전문 장비점을 출발으로 45년에 걸쳐 전문등산화 브랜드로 성장한 등산화 전문 브랜드이다. 암석으로 이루어진 산과 미끄러운 화강암의 비율이 80%가 넘는 한국 지형에 맞게 국내에서 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과 접지력을 갖춘 제품력이 강점이다. 가볍게 신을 수 있는 하이킹화부터 고난이도의 산행에서도 견딜 수 있는 전문가형 등산화까지 다양한 라인의 등산화로 구성되어 있다.

‘웨스트우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기술력, 세련된 디자인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채널A ‘도시어부’, MBN ’나는 자연인이다’ 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으며, 등산+낚시 등 레져생활과 일상에도 적합한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더불어 낚시 컨셉 스토어인 ‘도시어부 스토어 by 웨스트우드’의 운영,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딩에도 크게 어필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웨스트우드’ 관계자에 의하면 “웨스트우드와 전문 등산화 캠프라인의 만남은 산악인들에게 큰 희소식이다. 웨스트우드의 슈즈 라인이 캐쥬얼한 마운틴 라인이라고 한다면 캠프라인은 좀 더 매니아층을 지닌 전문가형 등산화들이다. 단순히 타 브랜드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라인을 고객들에게 제안한다는 것에서 웨스트우드 고객들과 신규 고객들에게 모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 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캠프라인’ 등산화는 웨스트우드 도봉산점, 수락산점, 청계산점, 남한산성점, 구로만승점, 오금점, 경기 광주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총 10개 매장에서 8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