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이혼...이랜드그룹 며느리 타이틀과 이별 ‘이혼 사유는?’
최정윤 이혼...이랜드그룹 며느리 타이틀과 이별 ‘이혼 사유는?’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1.10.0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혼 사실을 알린 배우 최정윤.(사진 출처=워크하우스컴퍼니)
이혼 사실을 알린 배우 최정윤.(사진 출처=워크하우스컴퍼니)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배우 최정윤이 결혼 10년 만에 이혼 할 것으로 알려졌다. 최정윤은 그동안 이랜드 그룹 회장의 장남이자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과 결혼해 이랜드가 며느리로도 더 잘 알려져 있었다.

현재 이혼절차를 밟고 있는 그의 관련 소식에 팬들은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이혼사유는 사생활이라는 이유로 명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다.

6일 최정윤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복수의 언론을 통해 “최정윤이 현재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다. 기타 다른 사항들은 배우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밝혔다.

최정윤은 지난 2011년 이랜드 그룹 회장의 장남이자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과 결혼했다. 연예계 안팎으로 대표적인 재벌가 며느리 중 한 명으로 손꼽혀 왔다. 

최정윤은 1996년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해 ‘미스터Q’, ‘똑바로 살아라’, ‘옥탑방 고양이’,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 ‘로맨스 헌터’, ‘불량커플’, ‘그대, 웃어요’, ‘오작교 형제들’, ‘힘내요, 미스터 김!’,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청담동 스캔들’ 등에 출연했다.

최근 6년 만에 SBS 드라마 ‘아모르파티’를 통해 복귀해 연예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