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퇴사 갑자기 왜? 아침마당 진행은?
이정민 퇴사 갑자기 왜? 아침마당 진행은?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2.05.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정민 아나운서 SNS 캡처
사진=이정민 아나운서 SNS 캡처

[이슈인팩트] KBS 인기 아나운서 이정민이 갑작스런 퇴사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이정민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5월이 시작된 지금 저는 새로운 출발선에 서 있는 기분이다.”라며 “앞으로는 KBS아나운서 이정민이 아닌 새로운 모습으로 인생 2막을 걸어가려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 미래에 대한 두려움도 있지만 20대의 저와 지금의 제가 다른 것은, 이제 제 곁에는 사랑하는 남편과 아이들이 늘 함께한다는 것이겠지요. 기적과 같이 찾아와준 아이를 품에 안으며 또 다른 도전을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긴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부족한 것 많은 제가 그동안 KBS에서 훌륭하신 선배님, 후배님들과 함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제 이름 앞에 'KBS 아나운서'라는 말을 붙여 인사드릴 수 있었던 것 자체가 너무나 큰 행운이자 축복이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 인생 가장 치열하고 열심히 살았던 KBS 아나운서로의 그 시간들이 결코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살겠다.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정민은 'KBS 뉴스광장', '위기탈출 넘버원', '여유만만', '생생 정보통', '해피선데이', '스펀지'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까지 인기 프로 ‘아침 마당’ 진행을 맡아오다 출산으로 잠시 방송을 중단한 상태였다.

그를 아끼는 시청자들과 팬들은 ‘아침마당’ 진행자로 복귀할 것을 염두했다 갑작스런 퇴사 소식에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