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하와이서 박수진과 잘 살아요...배용준 은퇴설은?
배용준 하와이서 박수진과 잘 살아요...배용준 은퇴설은?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2.11.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배용준.박수진 SNS
사진 출처=배용준.박수진 SNS

[이슈인팩트] 배우 배용준의 은퇴설이 흘러나오며 최근 근황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같은 루머는 최근 그가 일정한 활동이 없고, 홈페이지에서도 흔적이 일체 확인되지 않고부터다.

실제 지난 14일 현재 배용준의 공식 홈페이지 도메인(byj.co.kr)에선 ‘바이 디스 도메인(Buy this domain·이 도메인을 구매하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이같은 추측에 설득력이 실리는 분위기다.

이와 관련 배용준 측근은 지난 13일 OSEN에 “현재 배용준은 아내 박수진, 남매 등과 하와이에 머물고 있다"며 "육아와 가정생활에 전념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배용준은 하와이에서 가족들과 조용히 생활하는 데 만족하고 있다”며 “배우 활동이 10년 이상 중단되면서 현재 사실상 관리할만한 홈페이지도 없다”고 말했다.

또 “배용준이 따로 말만 안했을 뿐, (2018년) SM에 보유했던 주식을 넘겼을 때 한국 연예계에선 아름다운 퇴장을 한 셈이다. (배우로서) 은퇴나 다름 없었다”고 했다.

한편 배용준은 지난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특별 출연을 하고 11년 동안 배우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 2015년 그룹 슈가 출신 박수진과 결혼해 1남1녀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