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시청률 고공행진 신드롬 불까?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시청률 고공행진 신드롬 불까?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2.11.2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고사진 출처=JTBC ‘재벌집 막내아들’)
(참고사진 출처=JTBC ‘재벌집 막내아들’ 캡처)

[이슈인팩트] 송중기를 주연으로 내세운 드라마 대박 조짐에 신드롬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1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장은재·연출 정대윤) 3회의 전국 유료가구 시청률은 10.826%를 기록했다. 1회 6.1%, 2회 8.8%에 이어 10.8%를 기록하며 드라마 방송 첫 주에 두 자릿 수 시청률을 돌파하며 전 채널 드라마 1위 자리를 지켰다.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역시 송중기다” “송중기 보는 맛은 이 드라마 본다”라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송중기 이성민 주연의 웹소설이 원작인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다. 격변의 1980년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밀한 미스터리와 음모가 뒤섞인 회귀물, 복수극, 시대극, 로맨스극의 모든 요소를 다 담았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SLL중앙, 래몽래인이 공동 제작한 텐트폴(대작) 드라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총 제작비는 352억원으로 IP(지적재산권)는 SLL중앙과 래몽래인이 공동 소유한다.

매주 금,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며, 주 3회 시청자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