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3억 기부...꾸준한 기부활동 연말연시 훈훈한 미담 화제
임영웅 3억 기부...꾸준한 기부활동 연말연시 훈훈한 미담 화제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2.12.2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사진=물고기뮤직)

[이슈인팩트] 가수 임영웅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3억을 쾌척해 연말연시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임영웅은 인기를 얻은 이후 꾸준하게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어 더욱 남다른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23일 사랑의열매는 '임영웅이 코로나19와 한파로 예년보다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과 경기불황 속에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 한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팬덤명인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은 기부행렬 등으로 응원해준 팬클럽 '영웅시대' 성원에 보답하고자 임영웅 2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 1억 원을 모아 총 3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임영웅이 소속사와 함께 기부한 누적 성금은 이번 기부를 포함해 총 8억 원에 달한다.

특히 임영웅의 이번 기부는 chlrs 팬들의 성원으로 성황리에 종료된 전국 콘서트 ‘IM HERO’와 올 한해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 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집중모금캠페인 ‘희망2023나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나눔 목표액은 4040억 원이며, 목표액의 1%에 해당하는 40억 4천만 원이 모금될 때마다 광화문 광장에 세워진 사랑의온도탑의 수은주가 1도씩 올라 목표액이 달성되면 100도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