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종석 열애 인정 계묘년 첫 스타커플 탄생
아이유 이종석 열애 인정 계묘년 첫 스타커플 탄생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3.01.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애 사실을 인정한 아이유와 이종석.(사진=연합뉴스)
열애 사실을 인정한 아이유와 이종석.(사진=연합뉴스)

 

[이슈인팩트]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이 신년 벽두 열애설을 전해왔다. 계묘년 첫 스타 커플 탄생을 알리며 둘을 아끼는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팬들에게 열애소감을 전했다.

1일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전날 공식 입장을 통해 이종석과 아이유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종석은 아이유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유는 1일 공식 팬카페에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저 때문에 조금이라도 심란하게 보내진 않았을지, 오늘은 유애나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고마운 마음 그리고 미안한 마음을 전하러 왔다”면서 “기사를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애를 하고 있다. 항상 제 걱정을 하고, 제 안부를 궁금해 하는 우리 유애나 가 많이 놀랐을 것 같아서 아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네… 이렇게 됐습니다!”라면서 이종석과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어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해 12월 31일 이종석과 아이유 양측은 열애를 인정하고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2012년부터로 당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MC를 함께 맡은게 계기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인기가요 MC를 시작으로 친분을 쌓아오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