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초복 맞이 ‘인생삼계탕 RMR’ CJ온스타일서 선봬
더본코리아, 초복 맞이 ‘인생삼계탕 RMR’ CJ온스타일서 선봬
  • 장해순 기자
  • 승인 2023.07.07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본코리아
사진=더본코리아

[이슈인팩트]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초복(7월 11일)을 앞두고 설렁탕·불고기 전문점 브랜드 '인생설렁탕'의 노하우를 담은 ‘인생삼계탕 RMR’ 신제품을 7월 6일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삼복더위 시즌을 맞아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삼계탕을 가정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삼계탕 RMR(레스토랑 간편식) 상품을 기획했다.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부담 없이 기력보충을 할 수 있도록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 점이 눈길을 끈다.

 

이번 ‘인생삼계탕’은 찹쌀로 속을 채운 닭에 100% 국내산 인삼, 대추, 마늘, 오가피, 엄나무 등 몸에 좋은 약재를 넣고 푹 끓여내 삼계탕 본연의 진한 풍미가 일품이다. 오랜 시간 뭉근하게 끓여내어 부드러운 닭고기의 식감은 물론 진한 감칠맛까지 담아냈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더본코리아 ‘인생설렁탕’ 브랜드의 노하우를 반영하여, 육수에 사골육수를 더해 일반 삼계탕 대비 한층 더 고소하고 진한 국물 맛을 완성했다.

 

더본코리아의 ‘인생삼계탕’은 1팩 당 1.2kg의 푸짐한 중량으로 구성하여, 무더운 여름철 가성비 좋은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6일(목) 18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CJ온스타일과 SK스토아를 통해 8팩 기준 6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일 년 중 가장 더운 삼복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이해 고객들의 원기 회복을 돕고 입맛을 돋우기 위해 이번 인생삼계탕을 준비했다"라며, "무더위와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며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분들이 이번 신제품을 통해 든든하게 몸보신하고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