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순작 ‘납작복숭아차’ SNS상에서 인기
샘표 순작 ‘납작복숭아차’ SNS상에서 인기
  • 장해순 기자
  • 승인 2023.07.10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작 납작복숭아차
순작 납작복숭아차

[이슈인팩트]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에서 나온 과일허브티 ‘납작복숭아차’가 지난해 출시 한 달 만에 ‘품절템’으로 등극한 데 이어 올해 역시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한 트위터 이용자는 순작 납작복숭아차는 적당히 달달하면서 향도 좋고 맛있는데 제로 칼로리라 더 좋다는 글을 올렸다. 이 글은 순식간에 조회수 109만 회를 기록하는 등 높은 반응을 얻었다.

한 인스타그램 웹툰 작가는 납작복숭아차가 ‘은은하고 달달해 취향저격’이라고 소개했으며 또한 납작복숭아차를 소주·토닉워터와 함께 즐기는 모디슈머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두 웹툰은 도합 좋아요 약 1만 개를 받았으며, 댓글에는 레시피를 따라 하기 위해 납작복숭아차를 주문했다, 순작 종류별로 주문했다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샘표는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순작 과일허브티 청귤차와 산딸기차가 설탕이나 카페인 걱정 없이 건강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자 지난해 납작복숭아차를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대했다.

‘순작 납작복숭아차’는 유럽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과일로 꼽히는 상큼하고 달콤한 납작복숭아와 잘 어울리는 허브 블렌딩 베이스로 풍부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설탕 대신 스테비아 잎으로 깔끔한 단맛을 내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카페인 부담도 없다. 또한 콜드브루 타입으로 찬물에서도 잘 우러나 탄산수와 함께 에이드로 마시면 한여름 더위를 식히기에 안성맞춤이다.

샘표 순작은 순작의 계절을 맞아 과일허브티로 설탕이나 카페인 걱정 없이 건강하게 수분 충전하거나 술이나 토닉워터로 즐기는 모디슈머 레시피도 따라 하면서 무더위를 해소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순작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7월 10일 오후 2시부터 순작 과일허브티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납작복숭아차뿐만 아니라 청귤차, 산딸기차 애플시나몬차, 유자블라썸차 등 순작 과일허브티들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