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한강나이트워크 42K에서 고단백 ‘피플러스 제품’ 무료 제공
하림, 한강나이트워크 42K에서 고단백 ‘피플러스 제품’ 무료 제공
  • 장해순 기자
  • 승인 2023.08.0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한강나이트워크 42K에 참여한 하림 피플러스 브랜드 현장
2023 한강나이트워크 42K에 참여한 하림 피플러스 브랜드 현장

[이슈인팩트]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023 한강나이트워크 42K’에서 참가자들에게 피플러스 단백질 제품 4000여개를 제공했다.

5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에서 열린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15K, 22K, 42K 3종류 코스를 걸으며 한강 야경을 즐기는 이색 레이스다. 밤새 한강의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하고 운동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매년 사전 티켓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하림은 오후 4시부터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인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분말 제품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 바’를 무료로 제공했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하림이 독자적인 기술로 닭가슴살에서 분리·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한 제품이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모두 들어 있는 완전단백질 제품이며,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현장에서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분말 스틱(19g) 2개로 구성된 체험팩이 제공됐다. 물 150~200㎖에 타서 마시면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 받자마자 바로 마셔보는 참가자들이 많았다. 국내산 곡물이 들어가 고소하고 진한 곡물라떼 맛이 특징이며, 우유나 두유와 함께 셰이크로 만들면 고소한 맛이 배가 된다.

하림은 출발 지점은 물론 가장 긴 코스인 42㎞ 참가자들을 위해 경유지에서도 단백질 바를 제공하며 완주를 응원했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 바는 몸에 좋은 베리와 견과류로 만든 스낵에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을 넣어 개당 12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림은 출발 전 가볍게 몸을 풀기 좋은 ‘스테퍼 게임’을 진행하고 경품을 증정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하림은 순도 높은 닭가슴살 단백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피플러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알리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을 활용한 제품군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