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브랜드대상 숙취해소제’ 알디콤, 반얀트리 풀파티 스폰서 출격
‘2023 브랜드대상 숙취해소제’ 알디콤, 반얀트리 풀파티 스폰서 출격
  • 장해순 기자
  • 승인 2023.08.1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풀파티 현장에 설치된 숙취해소제 알디콤 이벤트 부스
반얀트리 풀파티 현장에 설치된 숙취해소제 알디콤 이벤트 부스

[이슈인팩트] 홀썸브랜드가 국내에 유통하는 숙취해소제 알디콤이 한여름 밤 풀파티에서 MZ 소비자들과 만났다.

8월 12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2023 반얀트리 오아시스 풀파티’ 현장에서 숙취해소제 알디콤 체험 부스가 운영됐다. 가수 소유가 헤드라이너로 출연한 이날 행사에서는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알디콤 제품 및 굿즈 증정, 포토 부스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알디콤 부스를 찾은 참가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 소셜 미디어(SNS) 인증 사진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이 제공됐다. 특히 자체 포토 부스를 통한 4컷 사진 촬영 이벤트, 비치타월과 비치백이 포함된 ‘알디콤 풀파티 키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건강한 음주를 즐기는 풀파티 문화에 착안해 마련됐다. 알디콤은 음주 전후 1포씩으로 숙취 예방에서 해소까지 가능한 알디콤의 효과를 2030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었던 기회라며, 가볍지만 강력한 고농축 스틱형 숙취해소음료로써 앞으로도 실속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알디콤은 숙취유발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를 직접적으로 분해·배출시키는 숙취해소제다. 독보적인 숙취해소용 조성물 ‘A-HAT(등록 특허 10-1040721)’ 함량 80%의 고농축 액상 제형을 채택, 스틱 한 포만 마셔도 빠르고 강력하게 작용한다. 최근에는 이런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JY네트워크 주최, 중앙일보 후원) 숙취해소제 부문 대상(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알디콤은 약국·편의점 외에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문의 및 상담은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한편 2023 반얀트리 오아시스 풀파티는 7월 15일 시작해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열린다. 오후 8시부터 6시간 동안 진행되는 파티에는 소유, 지올팍, 수퍼비, 마미손, 비오, 저스디스 등 정상급 뮤지션과 다수 DJ들이 무대에 올라 분위기를 달군다. 알디콤은 회차별 풀파티 참가자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