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정보]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농촌진흥청·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해양조사협회·대한상공회의소 등
[채용 정보]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농촌진흥청·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해양조사협회·대한상공회의소 등
  • 황인국 기자
  • 승인 2023.08.28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이슈인팩트] 커리어넷이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농촌진흥청,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해양조사협회, 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에서 2023년도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연구직에서 원자력통제, 행정직에서 경영관리며 채용 인원은 총 2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토론면접,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19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농촌진흥청에서 2023년도 하반기 해외농업기술개발사업센터 파견 KOPIA연구원 선발 계획 공고를 발표했다. 선발 분야는 일반연구원에서 △아시아·CIS(베트남, 캄보디아, 필리핀, 몽골, 키르기스스탄) △아프리카(케냐, 세네갈, 짐바브웨, 가나) △중남미(에콰도르, 니카라과) 등 총 19명이며, 통역연구원에서 △중남미(도미니카)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토론면접,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3일(일)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2023년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직 ‘가’급(계약직)에서 △화학소재 △기계금속A △기계금속B △전기전자A △전기전자B △정보통신 △바이오, 일반직6급(계약직)에서 △전산행정 △사업행정, 체험형청년인턴(장애인제한경쟁)에서 △사무행정A, 체험형청년인턴에서 △사무행정B △사무행정C로 채용 인원은 총 18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서류검토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8일(금) 1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해양조사협회에서 2023년 제3차 직원채용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관리직에서 △해양조사·정보, 공무직에서 △일반행정, 계약직에서 △해양조사·정보, 체험형 청년인턴에서 △사업관리행정지원으로 채용 인원은 총 9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서류전형(5배수), 면접전형(1배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8월 31일(목)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 서울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에서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지역혁신프로젝트에서 주임(기간제)으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9월 3일(일) 24시까지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