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2023년 하반기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
퍼시스그룹, 2023년 하반기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
  • 황인국 기자
  • 승인 2023.09.0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스그룹, 2023년 하반기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
퍼시스그룹, 2023년 하반기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

[이슈인팩트] 퍼시스그룹이 9월 4일부터 17일까지 2023년 하반기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지원(경영지원, 세무회계) △영업(제안설계, 온라인영업관리) △기획(상품기획) △제조(생산설비관리, 구매) △브랜드디자인(공간경험디자인) 등 5개 직군이다.

퍼시스그룹 신입사원 채용은 ‘채용 연계형’으로 진행된다. 1차·2차 면접 합격자는 4주간 인턴 실습이 진행되며, 실습 종료 후 최종 면접을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발한다. 최종 면접에 합격한 기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는 2023년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공통 자격 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퍼시스그룹과 직무 정보는 퍼시스그룹 채용 사이트 및 공식 온라인 채널(인스타그램·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사이트에서는 ‘직군별 톡(Talk)’을 통해 각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직무 소개, 공식 유튜브에서는 다양한 사내 문화와 현직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서 접수는 9월 17일까지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채용 진행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은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퍼시스그룹은 9월 5일을 시작으로 채용 대행 전문업체 ‘NHR 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는 취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퍼시스그룹은 △한양대(9/5) △고려대(9/12) △동국대(9/12)에서 3일간 진행되는 박람회를 통해 지원자들에게 더 도움 되는 채용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퍼시스그룹은 ‘탐구 정신, 열의, 이타심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사회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자사의 인재상이라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하고 사람과 공간을 이어줌과 동시에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