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시간 출판사 ‘러블리니터의 손뜨개 동물인형’ 출간
황금시간 출판사 ‘러블리니터의 손뜨개 동물인형’ 출간
  • 정선 기자
  • 승인 2023.09.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시간 출판사 ‘러블리니터의 손뜨개 동물인형’ 출간
황금시간 출판사 ‘러블리니터의 손뜨개 동물인형’ 출간

[이슈인팩트] 황금시간 출판사가 한국손뜨개협회 니트 디자이너 최현진(러블리니터) 작가의 새로운 도서 ‘러블리니터의 손뜨개 동물인형’을 출간했다.

이 책은 모헤어실과 얇은 바늘로 작고 귀여운 곰돌이, 토끼, 여우, 다람쥐 등 사랑스러운 동물인형과 도토리가방, 튤립조끼, 멜빵바지 등 아기자기한 소품 제작 방법이 상세하게 소개되며, 초보자들을 위한 친절한 설명과 차트 도안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조인트’를 활용해 동물인형의 연결 부위를 제작하는 방법도 포함돼 있으며, 동영상 강좌의 QR코드를 통해 독자들은 더욱 자세한 제작 과정을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도서의 저자 러블리니터(최현진)는 취미로 시작한 손뜨개에 깊은 흥미를 느껴 각종 자격증을 획득하며 이 분야에서 전문성을 키워왔다. 이를 바탕으로 여러 자격증을 획득하며 손뜨개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해왔다. 특히 뜨개 인형 창작에 매력을 느껴 다양한 아이디어와 디테일을 통해 새로운 인형들과 인형옷, 인형 소품을 뜨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클래스 101 등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강좌를 통해 다양한 지식을 전달하며 니팅돌 작가로서의 위치를 다져왔다. 그의 지난 작품 중 ‘니트로 스타일링하는 사계절 인형 옷’(공저)은 이미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동대문 창선당갤러리(동대문역 9번 출구 메리어트호텔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니팅걸스데이&꼬꼬꿀꿀’ 전시회에서는 신작 ‘러블리니터의 손뜨개 동물인형’을 포함한 여러 작품들을 직접 감상할 수 있다. 이 전시회는 6명의 작가들이 뜨개실, 톱, 양모, 포크, 라탄 등을 활용해 만든 다양한 손뜨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러블리니터의 손뜨개 동물인형’ 도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구입을 원할 경우 황금시간 출판사 웹사이트 및 대형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서 정보

· 도서명: 러블리니터의 손뜨개 동물인형
· 저자: 최현진
· 출판사: 황금시간
· 페이지: 216쪽
· 가격: 2만2000원

◇ 전시회 정보

· ‘니팅걸스데이 & 꼬꼬꿀꿀’ 손뜨개 전시회
· 일정: 2023년 9월 14일~9월 16일
· 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7시(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
· 장소: 동대문 창선당갤러리 (동대문역 9번 출구 메리어트호텔 지하 1층)
· 입장료: 무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