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유비쿼터스 행복론’ 출간
좋은땅출판사 ‘유비쿼터스 행복론’ 출간
  • 정선 기자
  • 승인 2023.09.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완 지음, 좋은땅출판사, 120쪽, 2만6900원
이정완 지음, 좋은땅출판사, 120쪽, 2만6900원

[이슈인팩트] 좋은땅출판사가 ‘유비쿼터스 행복론’을 펴냈다.

이 책은 과학적인 접근과 철학적인 사고를 결합해 이와 같은 현대 사회의 도전과 변화에 직면한 우리에게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책이다. 기술의 발전과 디지털 시대의 도래로 시대의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야 하는 삶 속에서 어떻게 하면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는지 길잡이가 되어 준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서 우리는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발견하고 다양한 사회적 변화들을 맞이한다. 기술의 발전으로 인간의 삶은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이 변화됐고, 디지털 시대의 도래로 우리는 인터넷과 모바일 기기에 둘러싸여 살게 됐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가 항상 긍정적인 영향만을 가져오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이로 인해 우리는 고립되고, 혼란스러움을 느끼며 진정한 행복을 찾기 어려워지기도 한다.

‘유비쿼터스 행복론’에서는 이러한 현대 사회의 도전과 변화에 직면한 우리에게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제1장에서는 우리가 추구하는 행복이란 무엇인지 행복의 정의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하고, 제2장에서는 디지털 기술과 유비쿼터스 사회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정리해 주고, 제3장에서는 그 속에서 어떻게 하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지에 대한 실천 전략을 제시한다.

‘유비쿼터스 행복론’은 단지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 이 책은 우리가 속한 유비쿼터스 사회와 유비쿼터스 세계의 행복을 위해 세대 간의 다양성을 존중함으로써 이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길잡이의 역할을 맡고자 한다. 이 책을 통해 독자는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적응하고, 그 안에서 독자 자신과 타인을 위한 유비쿼터스 행복을 발견할 수 있는 지혜를 얻을 수 있게 되길 바란다.

‘유비쿼터스 행복론’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