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케이미라클모닝, 동화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 출간
출판사 케이미라클모닝, 동화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 출간
  • 정선 기자
  • 승인 2023.09.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 표지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 표지

[이슈인팩트] 출판사 케이미라클모닝이 동화책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을 출간했다.

세계적인 심리치유사이자 베스트 셀러 작가인 루이스 헤이가 들려주는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은 어린이들의 성장 동화다. 번역은 우리나라 최강의 필자로 꼽히는 고정욱 작가가 맡았다.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도운 치유 선생님이 썼기에 이 책은 값진 선물이다. 자라고 있는 아이들이 세계적인 인물이 될 수 있도록 스스로를 존중하며 자존감이 높은 아이로 성장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루이스 헤이는 자신의 어린 시절 되고 싶었던 모습을 동화에 그려냈다.

이 책은 자신감이 강한 아이들, 있는 그대로의 지금의 모습을 사랑하는 아이들로 성장하기 위한 마음 치유 동화다. 행복한 아이들로 성장하기 위한 아름다운 이야기와 그림으로 가득하다.

또한 스스로를 사랑하기 위해서 힘을 주는 말과 거울 속 자신에게 말걸기, 어둠 속 생각 마음을 단단하게 어떤 상황에서도 헤쳐 나갈 수 있는 용기를 주는 아름다운 언어와 마음 그림으로 가득한 책이다. 친구와 가족에게 당당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고,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용감한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평생 소장해야 하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은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읽으면 한 발짝 삶의 다음 단계로 내밀 때마다 더욱 자신과 주변사람들을 사랑하게 되는 치유 여정이 될 것이다. 생각나라 여행사에 등록해서 생각나라로 지금 떠나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