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시회 개막 앞둬
2023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시회 개막 앞둬
  • 황인국 기자
  • 승인 2023.11.07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 KOREA 2018’ 전시회 전경
‘GT KOREA 2018’ 전시회 전경

[이슈인팩트] 봉제·섬유 관련 기업들의 필수 참가 전시회인 ‘2023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시회’(GT KOREA 2023)가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8홀에서 5년 만에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봉제·섬유산업 전반에 걸친 최신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며, 관련 산업의 발전과 국제적인 협력을 촉진하는 플랫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봉제·섬유기업들을 다수 보유한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인 만큼 참가업체들도 전시회에 대비, 새로운 기종을 개발하고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기종들을 선보이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JUKI의 스마트팩토리 신기종들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베트남에 본사를 둔 봉제기기 공급업체인 태광인터내셔널이 HIKARI, VITONI, THERMOTTRON, MORGAN Tecnica 브랜드들을 가지고 나올 예정이다. 또한 재봉기와 자수기 메이커인 모베이스 썬스타에서 SWF의 7컬러 초소형 단두 자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가 크다.

국내 봉제 기기 메이커들도 지난 회에 이어 이번 전시회에도 다수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독일, 일본, 중국 봉제 기기 브랜드도 국내 에이전트를 통해 다수 참가한다.

이 밖에도 올해는 ‘디지털 콘텐츠 협업을 통한 패션기업의 신가지 창출’, ‘스마트 봉제공장을 위한 JUKI Smart Solutions 제안’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며, JUKI, SUN STAR, 나원기계에서는 전시장 내에서 신제품 발표회도 가질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는 재봉기 역사관, 리사이클 원단 무료 배포존, 그리고 재봉기 체험존이 있어 현장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GT KOREA 202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tkorea.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정가 5000원)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온라인 사전등록 : 홈페이지(www.gtkorea.org) 접속 ▷ 상단 참관객 클릭 ▷ 온라인 사전 등록 작성 후 제출 ▷ 사전 등록 완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