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따뜻한 하루 나눔지기 위촉
카라 박규리, 따뜻한 하루 나눔지기 위촉
  • 윤우란 기자
  • 승인 2023.12.0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 박규리가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 나눔지기(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카라 박규리가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 나눔지기(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슈인팩트] 카라 박규리가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이사 김광일) 나눔지기(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박규리는 따뜻한 하루 사옥에서 열린 나눔지기 위촉식에 참여한 뒤 앞으로 따뜻한 하루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박규리는 “‘따뜻한 하루’라는 이름이 너무 마음에 들고, 이 자리에 계신 직원분들이 그 이름처럼 많은 분에게 따뜻한 하루하루를 만들어주시는 분들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앞으로 힘닿는 데까지 따뜻한 하루와 함께 국내/해외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작게나마 따뜻한 희망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따뜻한 하루 김광일 대표이사는 “평소 진정성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온 박규리 님이 따뜻한 하루의 나눔지기로서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박규리 님과 따뜻한 하루의 나눔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박규리는 걸그룹 카라 출신의 가수 겸 배우로 뮤지컬 ‘드림하이’와 JTBC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에 출연하는 등 꾸준히 활약 중이다. 지난해에는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한 완전체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로 활동하며 박규리 또한 카라의 리더로 다시금 주목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