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말 맞아 총 3000명에게 매일 맛있는 간식 제공
MBC, 연말 맞아 총 3000명에게 매일 맛있는 간식 제공
  • 윤우란 기자
  • 승인 2023.12.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앱 룰렛 이벤트 웹 포스터
MBC 앱 룰렛 이벤트 웹 포스터

[이슈인팩트] MBC가 연말을 맞아 ‘룰렛 이벤트’로 시청자들에게 매일 맛있는 간식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MBC 앱을 다운받아 접속한 후, 룰렛을 돌리면 아메리카노, 바나나우유, 컵라면 등 총 20여 종의 간식을 최대 30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MBC 앱을 다운받은 이용자는 누구나 매일 한 번씩 룰렛을 돌릴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 기간은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다.

MBC는 올 한해 MBC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2023년 큰 사랑을 받은 ‘연인’, ‘오늘도 사랑스럽개’, ‘열녀박씨 결혼계약뎐’,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리즈 등의 프로그램이 MBC 앱을 통해 시청자들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한 MBC 콘텐츠의 모든 것이 담긴 MBC 앱 사용경험을 통해 시청자들이 MBC 뉴스는 물론, 온에어, 다시보기, 그리고 매주 라인업이 바뀌는 ‘지금무료’, FAST 채널 ‘엠빅라이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방송 참여는 물론 현장 콘텐츠까지 깊이 있게 콘텐츠를 둘러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신규 가입 회원의 경우, 최대 14일 동안 무료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환영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간식 선물과 함께 MBC 인기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기회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주부터는 2023 MBC 연예대상(29일), 2023 MBC 연기대상(30일), 2023 MBC 가요대제전(31)의 베스트 커플 투표 또는 방청 신청도 MBC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방송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청자라면 MBC 앱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MBC 앱 다운로드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MBC’ 또는 ‘MBC 앱’으로 검색하면 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MBC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