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로 즐기는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 공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로 즐기는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 공개
  • 장해순 기자
  • 승인 2023.12.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로 즐기는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 공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로 즐기는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 공개

[이슈인팩트] 네스카페가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를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인다.

홈카페 인플루언서 ‘피어러스’와 협업해 만든 이번 레시피는 따뜻한 연말 집에서 간단한 재료로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 라떼다. 인플루언서 ‘피어러스’는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하며 홈카페 마니아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2봉과 생크림, 레이디핑거, 코코아 파우더, 설탕, 우유를 활용해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텍스쳐를 음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우선 크림을 만들기 위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1봉과 코코아파우더, 설탕을 따뜻한 물에 녹이고, 생크림과 섞어 냉장고에서 차갑게 식힌 다음 휘핑한다. 그다음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1봉을 물 20mL에 녹이고, 얼음과 우유를 넣어 라떼를 만든다. 준비된 라떼 위에 휘핑된 크림을 올리고, 레이디핑거와 코코아 파우더를 올리면 티라미수 라떼가 완성된다. 카페인 섭취가 고민된다면,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레시피에 사용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는 네스카페를 대표하는 수프리모 라인업의 인기 제품으로, 100% 아라비카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 커피다. 갓 갈아낸 신선한 원두 가루를 골드빈 속에 담아 얼리는 네스카페만의 ‘골드락(Gold Lock)’ 기술을 적용해, 물을 붓는 순간 갓 내린 듯 신선한 커피 맛과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 농가 및 지역과 상생하며 책임 있게 재배된 원두를 사용하며 지속가능한 커피 산업과 환경에도 기여하고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는 따뜻한 연말 소비자들이 색다른 레시피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레시피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네스카페 커피의 깊은 맛을 색다르게 음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는 휴대가 용이한 스틱 타입과 재사용이 가능한 유리병 타입과 리필형 파우치 타입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과 마트를 비롯한 전국 주요 할인점 및 대형 슈퍼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