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에서 즐기는 god 데뷔 25주년 콘서트...god 공연 실황 영화 ‘god’s MASTERPIECE the Movie’ 단독 개봉
CGV에서 즐기는 god 데뷔 25주년 콘서트...god 공연 실황 영화 ‘god’s MASTERPIECE the Movie’ 단독 개봉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3.12.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CGV
사진 제공=CGV

[이슈인팩트] CGV에서 god 데뷔 25주년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느껴보세요!

CGV가 오는 1월 god 공연 실황 영화 ‘god’s MASTERPIECE the Movie(지오디 마스터피스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한다고 25일 밝혔다.

‘god’s MASTERPIECE the Movie’는 지난 11월 12일 올림픽공원 KSOP DOME에서 열린 ‘2023 god TOUR god’s MASTERPIECE‘ 공연 실황이다. god를 완성시키는 마지막 조각인 팬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들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는 뜻을 담은 이번 공연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이 되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공연 실황에서는 ‘니가 있어야 할 곳’, ‘거짓말’, ‘촛불하나’, ‘하늘색 풍선’ 등 god의 명곡들과 유닛 무대, 멤버들의 속마음을 알 수 있는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껴볼 수 있어 공연장에 가지 못한 팬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이번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god 멤버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무대인사와 노래를 따라 부르며 관람하는 싱어롱 회차도 준비되어 있어 예매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관람 고객에게는 개봉 주차별로 포스터, 스페셜 티켓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god’s MASTERPIECE the Movie’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0여 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국민 그룹 god의 공연을 2024년 CGV ICECON 콘텐츠 첫 개봉작으로 선보이니 CGV에 방문해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와 god의 명곡을 즐기길 바란다”며 “2024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0년부터 극장에서 함께 즐기는(Interactive), 개성있고(Colorful), 흥미로운(Exciting) 콘텐츠를 제공하는 ICECON을 통해 공연 실황, 스포츠 및 게임 중계, 뮤지컬, 오페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3년에는 임영웅 콘서트 실황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아이유 콘서트 실황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등 다양한 아티스트 콘텐츠 공연 실황을 상영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