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갑진년 새해 첫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공차코리아, 갑진년 새해 첫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 장해순 기자
  • 승인 2024.01.05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이슈인팩트]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STRAWBERRY BLOSSOM’을 테마로 ‘딸기 블라썸 밀크티’, ‘딸기 블라썸 스무디’, ‘딸기 바닐라 쥬얼리 밀크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달콤한 딸기 과즙과 4시간마다 직접 우려낸 향긋하고 신선한 공차 오리지널 티 베이스를 조합해 제철 딸기의 맛을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밀크 푸딩 토핑으로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딸기 블라썸 밀크티’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즙에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와 얼그레이티를 조합한 시즌 한정 딸기 밀크티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밀크 푸딩 토핑을 더해 달콤한 딸기의 풍미를 배가시켰고, 짭조름한 밀크폼으로 완벽한 단짠 밸런스를 자랑한다.

 

‘딸기 블라썸 스무디’는 자스민 그린티가 블렌딩된 스무디에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밀크 푸딩, 밀크폼을 조합 스무디다. 딸기의 상큼함에 향긋한 자스민 꽃 향이 더해져 더욱 싱그럽고 상쾌한 맛을 선사한다. 자스민 그린티 스무디와 딸기 과즙이 완벽하게 블렌딩돼 투톤 컬러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딸기 바닐라 쥬얼리 밀크티’는 딸기 얼그레이 밀크티에 달콤한 바닐라와 쫀득한 딸기 쥬얼리를 넣은 스페셜 메뉴다. 딸기 쥬얼리는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으로 쫀득쫀득한 식감은 물론 씹을수록 상큼한 맛이 더해져 더욱 진한 딸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공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앞서 공차 재팬에서 출시해 메가 히트를 기록했던 상품을 한국 소비자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메뉴”라며 “딸기를 밀크티로 새롭게 재해석한 공차의 새해 첫 메뉴와 함께 2024년을 맞이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